본문 바로가기
슈퍼로찌

슈퍼로찌 당첨금 그레이드 작위 발표 실제 사용 후기

by 세상사는이야기1 2023. 6. 6.
728x90
반응형

슈퍼로찌 당첨금이 발표되었고 그레이드와 작위가 재 정렬 되었다.

꾸준히 포스팅하면서 추이를 지켜보고 있지만 당첨금과 그레이드 작위에 대해서 나누어 글을 쓰다 보니 이야깃거리의 한계가 있었다.

 

 

그래서 앞으로 슈퍼로찌 당첨금 결과와 그레이드 작위 발표 결과를 한번에 포스팅할 예정이다.

(슈퍼로찌 당첨금 발표는 매주 토요일, 그레이드 작위 발표는 매주 월요일이다.)

 

그레이드_작위
그레이드_작위

 

슈퍼로찌 당첨금

슈퍼로찌 6월 첫째주 당첨금부터 공개하겠다.

 

슈퍼로찌_당첨금
슈퍼로찌_당첨금

 

총 번호 조합 32,664개 중에 808개의 당첨 번호가 나왔다.

지금 몇 주째 이 정도 수준을 유지 중인 거 같다.

 

반응형

 

내가 운이 없는 건지 아니면 저 많은 당첨번호를 정말 이상한 확률로 배분하는지는 알 수 없다.

슈퍼로찌가 일반적인 앱테크에 비해 높은 수익을 가져다주는 점에 있어서는 좋으나 자꾸 베일에 감춰놓고 알리지 않는 것들로 인해 이런 렌덤번호조합까지 사기치고 있는 건 아닌지 의심하게 된다.

 

728x90

 

808개의 당첨번호 중에 실제 최고 등수를 확인해 봤다.

 

담청결과
당첨결과

 

3등 안에 당첨된 번호조합 없이 4등 이후로 당첨이 되었다.

슈퍼로찌를 여러 번 해본 분들은 알겠지만 4등 당첨금은 뻔하다.

 

4등당첨금
4등당첨금

 

4등은 번호 하나당 10원을 받게 된다.

그리고 5등은 1원이었나.

아무튼 1등에 비하면 매우 적은 금액이다.

 

 

2등이라도 당첨되면 그나마 조금 나을 텐데 많은 번호 조합을 갖고 있어도 운이 없으면 당첨이 되지 못한다.

난 딱 한번 약 7천 원 정도(2등이었던 거 같다.) 당첨돼 보고 계속 1천 원대를 유지 중이다.

 

슈퍼로찌 그레이드 작위

슈퍼로찌 그레이드와 작위는 매주 월요일 발표되는데 난 지금 몇 주째 같은 등급을 유이 중이다.

그레이드 3 마스터휴먼 등급을 유지 중인데 실제 공개된 등급 중에서는 상위에 속한다.

 

 

맨 처음 올려놓은 사진을 보면 대한민국 100위권에 머무르는 중.

유닛 FT는 1,000위 권 중에 든다.

이 정도면 슈퍼로찌 유저 중 상위권일 텐데도 불구하고 당첨 운이 이렇게나 없다.

 

 

실제 내가 쌓아놓은 일주일치 SUPER X 레벨을 보면 이렇다.

 

superX레벨
superX레벨

 

SV 엠블럼은 앞에 포스팅에서 언급한 적 있지만 1만 원의 순수 슈퍼로찌에서 얻은 수익으로 투자했다.

1만 원인데도 불구하고 상위 0.052%를 유지 중이다.

판타스틱 이스케이프는 요새는 자주 하지 않지만 그래도 1주일에 한 번은 하려고 노력 중이다.

 

 

1주일에 한번 이상 하다 보니 판타스틱 이스케이프도 상위 0.682%를 유지 중이다.

랜덤 선물 상자는 요새 아무래도 다른 거를 좀 하느라 많이는 못하지만 그래도 상위 1.419% 정도 유지 중이다.

블루문 또한 핸드폰을 엄청 많이 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1.765% 를 유지 중인데 그래도 지난주보다는 올라간 거 같다.

 

 

세일즈북은 아직까지는 그다지 하고 싶지 않아서 사용을 한 적은 없다.

왜인지 모르겠으나 99.29% 라고 나오는데 한 번도 안 써서 원래 라면 100% 여야 하지 않나 싶다.

소셜은 당첨금 나왔을 때나 그레이드 작위 발표 될 때 정도만 가서 한 번씩 글을 쓰는데도 상위 0.389%를 유지 중이다.

 

 

세일즈북을 제외하면 전부 상위 1%대의 성적이지만 그레이드와 작위는 쉽게 올라가지 않는다.

아마도 세일즈북을 이용해야 한 단계 더 높은 그레이드와 작위로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아직 할 생각은 전혀 없는 상태다.

 

 

포스팅 횟수를 줄이는 이유도 내가 슈퍼로찌에 집중하는 시간이 이전보다는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도 있으며 그러다 보니 작성할 포스팅 내용도 줄어들었다.

특히나 그렇게 된 데에는 슈퍼워크라는 새로운 어플을 발견한 이유도 있다.

 

 

요새는 슈퍼워크 프로 모드를 이용하면서 재미도 있고 수익도 발생하다 보니 아무래도 슈퍼로찌 보다는 슈퍼워크 프로 모드에 조금 더 빠져 살고 있다.

(슈퍼워크 프로 모드는 어떻게 보면 이번에 발매한 슈퍼로찌 Amter 1.0과 같은 개념일 수도 있다. 하지만 슈퍼로찌는 너무 정보공개를 투명하게 하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운영하다 보니 아직 까지는 큰 신뢰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다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이다.)

그래서 슈퍼워크 프로 모드 포스팅은 도전기로 하루 한 개씩 글을 쓰고 있다.

 

 

이런 어플들을 사용했을 때 제일 궁금한 게 실제 수익이기도 하고 솔직히 내가 제일 궁금하기도 해서 계속 꾸준히 작성해 보려고 한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슈퍼로찌는 당첨금 발표와 그레이드 작위 변동 여부 위주로 글을 작성할까 한다.

 

 

어찌 됐든 1,000원대라도 무료로 수익을 받고 있긴 하니까 언젠가 1등 당첨이 될 거라는 희망을 갖고 계속 포스팅 중이다.

이 글을 읽고 슈퍼로찌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어느 정도 해야 하는지 실제로 괜찮은 어플인지 이해하고 접근할 의사가 있는 분들은 신중히 접근하셨으면 한다.

 

 

슈퍼로찌와 슈퍼워크 모두 슈퍼라는 이름이 들어가서 처음에는 같은 계열인가 했는데 아닌 거 같더라.

슈퍼워크에 대해 궁금한 게 있으신 분들은 슈퍼워크 카테고리 글을 읽어보시길 바란다.

슈퍼워크 프로 모드를 하기 위해 해야 되는 조금은 복잡스러운 과정도 다 포스팅해놨다.

 

 

하지만 슈퍼워크는 투자를 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에 이용에 주의를 하긴 해야 한다.

슈퍼로찌도 투자의 개념이 있어서 마찬가지로 주의를 해야 한다.

뭐든 투자를 해야 돈을 더 벌 수 있는 건 누구나 알고 있을 테지만 그 수익이 과연 지속될지 여부는 알 수 없는 것이기에 항상 투자의 판단은 개인의 몫이다.

 

 

그렇기에 나는 이런 어플들을 실제 사용해 보면서 다른 사람들도 알았으면 하는 정보들을 포스팅하는 거다.

 

이번주도 1,000원대로 슈퍼로찌 수익금은 소소하게 얻었다는 걸 알려드리고 그레이드와 작위가 저렇게 높아도 당첨이 안되면 큰 수익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말을 마치며 6월 둘째 주 당첨금과 그레이드 작위 변동여부를 기다리며 다음 주에 포스팅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_슈퍼로찌

728x90
반응형

댓글